한국어 / Korean

Young Law Group LLLC (영 로 그룹)

저희 영로그룹은 각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법률과 사업분야에 있어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분야는 주로 한국의 외환법, 세법, 증여세법 등과 미국의 부동산법과 이민법 등입니다.

하와이에서 시작한 저희 영로그룹은 이재영 변호사가 구성원으로 있습니다. 저희는 효과적인 법적 조치는 종합적인 법률에 대한 이해가 사전에 선행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재영 변호사는 영어와 한국어에 능통할 뿐만 아니라 대한변협 및 하와이변호사 협회 회원으로서 양국의 법제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이재영 변호사는 미국이나 한국 어느 한국가에서의 활동이 다른 국가에서 갖는 법적효과에 대하여 분석하여 한국가에서의 활동이 다른 국가의 법률에 저촉되지 않도록 법률자문을 제공합니다.

이재영 변호사는 미국 하와이주 로스쿨에서 법학전문석사 학위와 LL.M. 학위를 받았으며 고려대학교 및 고려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서부지방법원, 헌법재판소, 법률구조공단 등에서 실무수습을 하였습니다.

최근 영로그룹에 합류한 데븐 카탈란은 저희 로펌에서 일하기 전 하와이주 호놀룰루 카운티 주에서 검사로 일했습니다. 검사로 재직할 당시 데븐은 작게는 교통법규위반부터 경범죄사건들을 수백건 다룬 경험이 있습니다. 데븐 역시 하와이주 로스쿨에서 학위를 받았으며 한국어로 기본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